아이콘을 통해 보여드리는 컴플러스

첫 점포 방문시 가게 사장님의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작업을 시작하기가 비교적 수월 하였습니다. 다소 복잡하고 개성이 부족한 기존 간판을 보다 개성 있고 서비스내용을 알아보는 가시적 효과가 큰 상호명, 로고 등의 점포 브랜딩 디자인 작업을 하고자 하였습니다.

01

문제점 분석

기존 간판 및 쇼 윈도우: 점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눈에 알아보기 힘들고, (너무 많은 정보, 조화롭지 않은 색조, 텍스트의 구성 및 분포) , 이전 가게의 외창 시트를 그대로 사용 중, 점포의 개성이 묻어나지 않음.

02

아이디어 구체화 및 스케치

점포의 서비스를 안내하는 복잡한 텍스트를 아이콘으로 대체하여 시각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보다 심플하게 정보를 제공함을 목표 -> 점포 방문에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로고 제작 및 폰트 및 컬러 선택

03

새롭게 단장된 아트테리어

기존 간판과 쇼윈도우의 시트디자인의 부조화를 채우는 통일감 있는 디자인 제안을 통해 보다 조화로움이 묻어나는 개성이 있는 가게로 변화하였습니다.

컴플러스 컴퓨터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24길 32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655-36

이경민

시각예술,그래픽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설치 작업 및 디자인 작업을 하는 시각 예술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