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 이모의 기똥찬 수제햄버거&컵밥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지만 자체 메뉴 개발을 더해 비교적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난향점만의 특색을 살리고 주 고객층의 알기 쉬운 메뉴 인지를 위해 정리하고자 하였습니다.

01

문제점 분석

내, 외부에 가독성이 떨어지는 손글씨와 이전 메뉴판이 혼란스럽게 부착되어 메뉴 인지의 어려움

02

아이디어 구체화 및 스케치

오랫동안 난향점을 운영해 온 대표자를 캐릭터화(기똥찬 이모) 하여 친근감 강조, 메뉴를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일러스트를 활용해 알기 쉽게 정리

03

새롭게 단장된 아트테리어

기똥찬 이모 캐릭터를 활용한 외부 홍보물과 공간 활용도 높임, 내외부 메뉴 정리로 친근감 느껴지고 시각적으로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

기똥찬 수제버거&컵밥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향길 10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676-59

나서윤

브랜딩,캘리,사진,서양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예술가와 소통하며 풍요로운 예술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은 시각디자이너 겸 시각예술가 나서윤 입니다.